워치보이 100%정품브랜드시계 정직한쇼핑몰

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워치보이 A/S 신청방법

작성자 워치보이(ip:)

작성일 2013-12-30

조회 460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워치보이 A/S 신청방법

워치보이에서 시계를 구입하시고 A/S 신청절차 입니다.
워치보이에서 시계를 구입하신 후 A/S는 워치보이 가맹점 또는 워치보이 본사에서 가능하십니다.
고객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해 고객관리 및 A/S를 진행을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.

A/S신청절차
1.고객센터 또는 매장 방문하여 A/S 접수신청
2.A/S 담당자와 상담후 본사 또는 워치보이 고객센터로 제품 발송
3.보내실때는 안전하게 제품 포장후 보증서와 함께 제품을 보내주세요.
(이름, 연락처, 사유 기재하여 메모 동봉)

워치보이 본사 : (405-220)인천 남동구 구월동 1135-1 청진네오스빌딩 101호 워치보이

TEL : 070-8632-5300, 1588-9154
FAX : 032-421-2600

평일 : AM 10:00 ~ PM 07:00
주말 : AM 11:00 ~ PM 07:00

※1년 무상 A/S를 원칙으로 하며 무상기간이라도 사용자의 과실은 약간의 비용이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※수리 부품의 재고 또는 수입해야 하는경우 A/S기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.
병행수입 제품은 진품여부와 상관없이 백화점, 매장 A/S가 되지 않으며 자체적인 A/S규정에 따라서 진행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top


PC버전 바로가기
빠른 메뉴 바로가기
r m